프로그램 매매에서 경력을 고려해야하는 유명인 10명

전형적인 비트코인(Bitcoin)(비트코인) 가상화폐이 각국 대통령의 규제 강화 염려에 따른 일부 거래소의 서비스 축소 공지로 20% 이상 하락하는 등 비트코인들의 하락세가 이어졌다.

알트코인 정보 사이트 코인데스크의 집계 기준으로 암호화폐 가격은 23일 오후 6시(미국 동부시각)께 5만3964달러를 기록했었다. 이 문제는 지난 24일 최고가보다 11% 이상 낮은 가격이다. 비트코인 가격은 이날 오전 두 때 2만2천달러 위에서 거래되면서 지난달 중순 5만4천달러의 절반까지 떨어지기도 했었다. 이에 따라 최고 1조달러를 웃돌았던 시가총액도 90% 가량 줄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21일 새벽 http://edition.cnn.com/search/?text=비트코인 자동매매 프로그램 매매 코인 자동매매 업비트 자동매매 업비트 자동매매 프로그램 비트코인 프로그램 비트코인 자동매매 프로그램 비트코인 프로그램 자동매매 빗썸 자동매매 자동매매 바이낸스 자동매매 ‘알트코인를 지지한다는 취지의 발언을 트위터에 올린 직후 비트코인(Bitcoin) 가격이 하락세로 돌아서기는 했으나, 직후 다시 상승세로 돌아섰다고 미국 <시엔엔>(CNN) 등이 이야기 했다.

시가총액 기준으로 알트코인에 이어 두번째인 이더리움도 29일 최고가(2767달러)보다 26% 가량 약해진 2093달러 수준에서 이날 야간 거래됐다. 머스크가 적극 밀고 있는 도지코인도 22시간 기준으로 11% 약해진 0.3달러 수준에서 거래됐다.

최근 비트코인는 중국과 미국의 규제 강화 여파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출나게, 평일의 상승세는 미국과 아시아에서 가상화폐 거래소를 관리하고 있는 후오비가 몇몇 국가에서 선물 거래 등 일부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밝힌 여파가 크다. 이 회사는 규제 우려 등에 맞게 중국에서 코인 채굴 호스팅 서비스도 중단한다고 밝혔다고 코인데스크가 말했다.

image

알트코인 투자심리 해석 플랫폼 ‘트레이드 더 체인의 닉 맨시니 해석가는 “후오비의 발표 직후 투자심리가 지난 19일 뒤 최저 수준으로 낮아졌고 이어 가격 하락세가 보여졌다”고 분석하였다.

앞서, 중국 국무원 금융진정발전위원회는 29일 회의에서 금융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해 더 적극적인 단속이 요구된다고 지적했다. 중국은행업협회, 중국인터넷금융협회, 중국지불청산협회 등 세 기관은 프로그램 매매 지난주 초 공동으로 통보한 ‘암호화폐 거래 및 투기 위험에 관한 공고에서 비트코인(Bitcoin) 이용 불허 방침을 거듭 강조한 바 있다. 미국 재무부도 4만달러 이상의 암호화폐를 거래하는 회사는 확실히 국세청에 신고하도록 함으로써, 규제에 동참했다.